토스 소액 대출 비상금 300만원까지

토스 소액 대출 이용 시 비상금 300만원까지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는지요? 요즘에는 이렇게 소액대출 비상금대출이 참 많아진것 같습니다.

앞서 소개시켜 드렸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나 위비모바일 비상금대출 등이 이러한 예인데요 토스에서 소액대출을 취급하게 됨으로써 비상금 확보가 용이 해 진것 같습니다.


목차


토스란 어떤 서비스인가

‘금융을 쉽고 간편하게’

토스의 슬로건입니다. 토스는 꼭 대출만이 아니더라도 여러가지 금융 서비스를 한곳에서 편리하게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좋은데요, 2015년 2월 간편송금 서비스로 시작하였습니다.

맨 처음 불편했던 송금서비스를 바꾸면서 많은 고객을 확보한 토스는 이후 결제와 보험 등 상품취급 그리고 투자와 대출 신용관리까지 사업을 확장해 나가면서 성장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기존 금융에 도전장을 내고 모바일 전용 핀테크 기업으로써 송금 결제 서비스 뿐만 아니라 소액대출 비상금 대출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소액대출

오프라인 은행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실행 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 중 한가지인 토스 소액대출의 경우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토스 어플리케이션을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토스 어플을 실행한 후 전체 메뉴에 들어가 보시면 마이너스 통장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바로 아래쪽으로 화면을 내려 주시면 ‘바로 조회하기’ 버튼이 보이는데 비상금 대출 조회를 위해 버튼을 눌러줍니다.

조회하기 버튼에서 나오는 기본 입력 사항들을 기재하시고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토스 소액대출 마이너스통장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금리는 1금융권 금리를 보이기 때문에 저렴한 편입니다.

토스 소액대출은 sh 수협은행과 함께 하는 비상금 대출이기 떄문에 비대면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1년단위로 연장이 가능하고 최대 3년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토스 소액 대출 후기

카카오뱅크 K뱅크 등 모바일 은행 서비스들이 늘어나긴 했지만 토스는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어플입니다. 이런 종합 금융 어플 내에서 소액대출이 가능하다는것은 반가운 일입니다.

다른 어플에서와 마찬가지로 토스 비상금 대출은 역시 클릭 몇번에 대출이 가능한지 여부를 알 수 있었고 몇분만에 대출이 실행 되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자격 역시 까다롭지 않아 첫 대출이라면 아마 대부분 가능하실 것입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그리고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비교해서 소개해 주는 영상이 있어 공유합니다. 짧으니까 한번 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신청시 주의할 점

토스 소액대출을 받으실 때 주의하실 점은 먼저 타사에 다른 기대출이 있는지 알아보셔야 합니다. 무작정 토스 소액 대출 다 되겠지.. 라면서 신청하시면 기대출이 과다하게 있는 경우 부결이 날 수도 있습니다.

혹시 급전대출이 필요하신데 토스 비상금대출이 부결 나신거라면 다른곳에서 알아보시는것이 좋으나 과도한 대출은 신용등급이나 생활에 안좋은 결과로 나타날 수가 있으니 주의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